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키즈폰 요금 및 기능 비교 - 시나모롤폰 vs 포켓몬폰 vs 춘식이2폰

by 뚜바디도요 2024. 3. 24.
반응형

초등학교에 입학하면서 등하원 및 안전상의 이유로 어린이 핸드폰을 알아보시는 부모님이 많습니다. 오늘은 3대 통신사의 메인 키즈폰을 비교해서 우리 아이의 상황에 맞는 가장 합리적인 폰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SKT

KT

LGU+

캐릭터 폰포켓몬 시나모롤 춘식이2
요금제 ZEM플랜 스마트
월 19,800
5G 주니어, 5G 주니어슬림
LTE 주니어
(부모 KT) 월 6,700원
LTE 키즈 22
월 22,000원
용량 128G 128G 128G
폰 사용관리 사용시간, 사용가능 앱 맞춤관리
유해컨텐츠 차단, 스몸비 방지
어린이과학동아, 마법천자문 등
교육컨텐츠 제공
통화,문자,카메라 외 앱 차단
자주 이용하는 앱, 사용시간, 데이터량 관리
블루라이트 차단
유해컨텐츠 차단
용돈관리 금융서비스
폰호면 잔여시간 알림
자녀위치확인 실시간 위치 조회
SOS버튼
실시간 위치조회
일주일 이동경로 확인
배터리, 데이터 확인
실시간 위치조회 및 알림
부모가 자년폰카메라로 사진촬영 가능
이동패턴 확인
이벤트 포켓몬 레디백 패키지,
액세서리 5종 증정
시나모롤 파우치, 케이스,
보호필름 증정
춘식이 가방, 스마트톡,
케이스, 보호필름 증

 1. SKT 포켓몬폰 

반응형

포켓몬폰

정식 명칭은 잼폰 포켓몬에디션 2입니다. 시나모롤이나 춘식이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아이나 주로 남자아이를 둔 부모님께서 많이 선택하시는 키즈폰입니다.

SKT은 키즈라인에서 잼 요금제를 운영하고 있고 데이터 용량에 따라 같은 잼 요금제라도 월 이용 금액이 다르므로 아이의 연령에 맞춰서 데이터를 몇 기가까지 허용해 주실 것인지 선택하시면 됩니다. 최저는 월 1GB이고 이벤트로 6개월까지만 +1GB를 더 주고 있습니다. 

 2. KT 시나모롤폰 

시나모롤폰

포켓몬 폰과 마찬가지로 마이브 키즈폰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최근 어린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나모 캐릭터를 입혀 출시한 키즈전용 폰입니다. 주로 딸아이를 둔 부모님이 많이 선택하시며 특히 부모님 모두 KT를 쓸 경우 자녀 요금을 최저 월 6천 원대로 세팅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5G 요금제 이상을 쓸 경우 아이 요금을 5G 주니어 또는 5G 주니어슬림, LTE 주니어슬림으로 해주시면 월 6,700원이 나옵니다.

 3. LG U+ 춘식이 2 폰

춘식이폰

갤럭시 A 24를 바탕으로 제작된 키즈폰입니다. kt나 skt에 비해 폰 자체 성능이 가장 좋습니다. 아이가 쓰기 가벼워서 저학년 자녀를 둔 부모님이 선호하는 폰입니다. 춘식이 폰의 가장 큰 특징은 부모 폰과 연결해서 아이가 전화를 받지 않거나 문자가 안 되는 위급한 상황에서 부모가 자녀폰으로 사진을 촬영해 현재 위치나 상황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고학년 친구들은 간섭받는다고 싫어하겠지만 아직 폰을 잘 다루지 못하는 7세~10세 사이 아이들에게는 유사시 필요한 기능 같습니다.

 

 

샤오미 미밴드7 어린이 손목시계 내돈내산 후기

샤오미 미밴드 7 어린이 손목시계 어린이 손목시계를 찾다가 최종적으로 샤오미 미밴드 7을 선물해주기로 했어요. 초등학교 2학년인데 스마트워치를 사달라고 해서 고가 모델과 비교한 결과, 미

lalala6030.tistory.com

 

 

초등학생 24인치 자전거 추천

아이들 키가 크면서 어린이 자전거에서 초등학생 자전거로 넘어가는 시기가 있는데 자전거 사이즈표를 바탕으로 초등학생 고학년에 맞는 24인치 자전거를 추천해 드릴까 합니다. 가성비 좋고

lalala6030.tistory.com

 

 

남자 아이가 좋아할 만할 어린이 날 선물(조카선물 추천!)

남자아이 어린이날 선물 추천 매해 어린이날을 기념하기 위해 조카 선물을 준비하는 이모고모삼촌들을 위해 엄마 입장에서 남자 어린이가 좋아할 만한 선물 리스트를 추천합니다. 초등학교 저

lalala6030.tistory.com

 

 

초등책상 데스커1400을 추천하는 이유(desker VS 한샘, 일룸, 이케아)

초등학교 입학과 동시에 공부방을 마련해주기 위해 초등학생 책상세트를 사는 경우가 많은데요, 타 브랜드의 책상보다 데스커 1400이나 데스커 1600을 추천하는 이유를 소개합니다. 데스커 1400폭

lalala603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