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장난감

이케아 릴라보 기차놀이 세트 가격

by 뚜바디도요 2019. 8. 20.
반응형



<이케아 릴라보 기차놀이 세트>



2019년 8월 기준
이케아 일산에서 구매한 릴라보 기차세트는
14,900원




기차덕후 아들은
이미 이케아의 다른 기차놀이세트가 있다
그러나 😑 이케아 기차는
1. 기차만 있는거
2. 기차길+기차+터널+다리까지 있는거
3. 기차길+기차 있는거
이렇게 3개지라서
갈때마다 다른거라며 결국 비슷비슷한 기치를 또 구매하게 되었다







구성품

기차 3개, 기차길, 터널


조립하면 이렇게 심플한 8자 기차길이 됩니다
집에 있는 다른 이케아 원목기차를 가져와 함께 놉니다
서로 호환되는건 좋네요^^










선명한 기차들
자석으로 연결되어 있어요






앞쪽에 보이는 기차가 이케아의 또다른 기차 장난감이고
아들이 잡고 있는게 릴라보기차예요
3량인건 똑같은데 진짜 모양은 확 다르네요





레일이 단순해서 금방 질릴듯한데
꽤 오래 갖구 놀았어요
사진은 못찍었는데 토도리브로 기차놀이 원목레일을 추가로 이어서 복잡한 길을 만들어 놀기도 했답니다





가격이 사악한 다른 장난감에 비해
가성비 좋게 ㅎㅎㅎ
잘 놀이하니 뿌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