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향기좋은 바디로션 top3 추천

by 뚜바디도요 2024. 3. 25.
반응형

보습은 물론이고 은은하게 좋은 향이 나는 바디로션을 사용하면 샤워 후에도 몸과 마음이 이완되는 느낌에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독한 향수가 아닌 사랑스러운 잔향이 나는 향기 좋은 바디로션 3가지를 추천합니다. 호불호가 강하지 않고 발림성과 보습성도 뛰어난 제품이니 바디로션 선택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산타마리아노벨라 바디로션

산타마리아노벨라플로럴스파이스

산타마리아노벨라 바디로션은 향기가 휴식이 되는 시간이라는 캐치프레이즈에 걸맞는 바디로션으로 건조한 몸에 풍부한 영양을 채워줘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는 역할을 합니다. 패키지 또한 유리로 되어 있어서 플라스틱 제품에 비해 무겁긴 하지만 제품의 변질이 없고 자연을 보호할 수 있는 소재를 사용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시트러스, 클래식 로즈, 그린허브가 담긴 향이고 발향이 마치 피렌체 산타 마리아 노벨라 정원에 퍼지는 5월의 향기를 닮았다고 하네요. 달콤한 향을 좋아하신다면 마린노트, 싱그럽고 신선한 향을 원한다면 포푸리, 특별하고 새로운 향을 선호한다면 멜로그라노가 잘 어울립니다.

2. 뉴트로지나 바디로션

뉴트로지나바디로션

뉴트로지나 바디로션은 인위적인 향기를 싫어하시는 분께 추천드리는 고보습 로션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고유의 살냄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편안하면서도 포근한 향이 납니다. 임산부는 물론, 건성피부이신 분께 좋고 특히 인텐스 리페어 시카 에멀션은 기존 바디로션보다 보습력과 지속력이 더 좋아 봄, 겨울 및 환절기에 발라주면 효과가 좋습니다.

2. 바세린 바디로션

바세린바디로션

바세린 바디로션은 연한 바닐라향이 나는 고보습 제품입니다. 재생과 보습을 돕는 것으로 유명하고 사용 시 롤링-손가락으로 건조한 부위를 살살 돌려주며 로션이 흡수되게 마사지해주는 것-해주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바셀린 바디로션 시리즈 중에서도 드라이 스킨 리페어가 가장 보습력이 좋습니다. 향이 독하지 않아 어린이들도 함께 사용하기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