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쓸신잡

2024 석촌호수 벚꽃축제 일정 및 개화시기

by 뚜바디도요 2024. 3. 26.
반응형

2024년 석촌호수 벚꽃축제 일정

2024년 석촌호수 벚꽃축제일정은 3월 27일~3월 31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됩니다. 낮에 가면 롯데월드를 배경으로 핑크빛 가득한 벚꽃 사진을 찍을 수 있고 밤에 가면 조명 사이사이 빛나는 몽환적인 벚꽃이 장관을 이룹니다. 석촌호수에는 왕벚나무, 산벚나무, 수양벚꽃나무, 겹벚꽃나무가 다양하게 분포되어 있어 장소에 따라 다른 느낌의 벚꽃을 즐길 수 있는 묘미가 있습니다. 벚꽃놀이 외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꽃놀이 즐기시길 바라요.

2024년석촌호수벚꽃축제

벚꽃축제 기간에는 케이팝, 재즈, 클래식을 아우르는 음악공연과 가수 소유의 무대, 팝페라 그룹 보헤미안의 뮤지컬 공연 등이 펼쳐집니다. 연예인 공연 외에도 3월 28일~30일 오후에는 수변무대에서 송파구 합창단, 청년 버스킹, 어쿠스틱 공연 등이 계속 이어집니다. 

석촌호수벚꽃축제포토존

석촌호수 벚꽃축제의 데미는 3월 31일 오후 5시 30분부터 '벚꽃만개 콘서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걸그룹 하이키, 재즈밴드 업데이트브라운, 아카펠라 그룹 엑시티의 화려한 공연과 예쁘게 꾸며진 포토존, 캐리커쳐, 페이스페인티 이벤트, 벚꽃향초 만들기 체험, 플리마켓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참가 업체와 부스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석촌호수벚꽃축제

석촌호수 벚꽃의 개화시기는 3월 31일~4월 7일에 만개한 벚꽃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3월 26일 실시간 벚꽃개화 정도는 전체 나무의 약 10% 정도인 것 같습니다. 일기예보를 보니 오늘과 내일 봄비가 멈추고 기온이 올라가기 때문에 축제 첫날은 15%, 둘째 날은 20%, 이후에는 50% 이상 피거나 몽우리 진 예쁜 벚꽃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송리단길 근처 맛집

 

송리단길 맛집 카페 지도

송리단길 위치&지도 잠실 송리단길은 석촌호수를 따라 송파나루역, 석촌역 주변에 핫한 맛집과 카페, 와인바 등이 몰려 있는 지역을 말합니다. 이태원의 경리단길이 뜨면서 송파에 있는 맛집거

lalala603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