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들 장난감/아이와 나들이

4월 5월 국내 봄 여행지 추천

by 뚜바디도요 2024. 3. 22.
반응형

<4월 5월 국내  여행지 추천>

휴식과 영감, 특별한 경험을 다 잡을 수 있는 국내 여행지를 소개합니다. 산속에 숨어있는 '뮤지엄 산'은 건축물의 대가 안도 타다오가 설계에 참여해 더욱 유명해진 여행지입니다. 뮤지엄 산은 미술관뿐만 아니라 플라워가든, 워터가든, 명상관, 제임스 터렐관, 스톤가든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영역이 서로 다른 영감과 힐링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으로도 추천하고 연인과 함께 봄 데이트하기도 너무 좋은 곳입니다.

뮤지엄산

명상관 meditation hall

뮤지엄 산은 둘레길을 따라 각 가든을 거닐기만 해도 힐링이지만 특히 명상관은 자연 속에서 나에게 집중하고 살아갈 힘을 되찾는 내적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공간이라 꼭 체험해 보시길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명상관은 돔 형태로 생겼고 내부는 유리로 되어있어서 명상 수업을 선택한 시간에 따라 시시각각 달라지는 빛은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명상을 처음하는 사람도, 익숙한 사람도 어우러져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명상관 시간표

명상관프로그램

다만 고요함을 전제로 하는 수업이다보니 미취학 아동과 반려동물 출입은 제한되어 있습니다. 만 7세~만 11세 아동은 4회 차에 보호자와 동반 입장만 가능합니다. 프로그램별 연령을 확인하신 후 예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뮤지엄산 전시 기본 입장권 구매

명상을 선호하지 않으시거나 여행 시간이 맞지 않을 경우 뮤지엄 산 기본 입장권만 구매하신 뒤 관람하셔도 충분히 좋습니다.  1인 17000원이고 새로운 전시가 시작되면 22000원입니다. 시즌에 따라 스페셜명상-디톡스요가와 같은 수업이 진행되고도 합니다 1인 65000원~70000원. 아이와 함께 하기 좋은 클래스는 판화공방-실크스크린 굿즈 만들기가 있습니다. 

판화공방

저녁 관람 할인이 적용되는 전시는 제임스터렐의 컬러풀나이트가 있습니다. 특히 마지막 시간인 17시 30분부터 40~45분간의 <라스트 제임스 터렐>은 뮤지엄 산의 야경과 함께 생애 특별한 추억이 될 것입니다.

뮤지엄산워터가든

관람시간

  • 10:00~18:00, 매표마감 17:00
  • 매주 월요일 휴관

관람요금

주소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오크밸리 2길 260 abwldja SAN

 

 

[봄 꽃놀이 여행지 추천] 섬진강 기차마을, 악양생태공원, 광양매화마을 매화축제

곡성 섬진강 기차마을♥ 섬진강 기차마을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종류의 장미가 있기로 유명하다. 레일바이크를 타고 섬진강 둘레길을 달리면 흐드러지게 핀 봄꽃을 볼 수 있는 황홀한 즐거움이

lalala6030.tistory.com

 

♬ 5월에 가볼만한 곳! 서울 여행지 추천

♬ 5월에 가볼 만한 서울 여행지 추천 1. 책 읽는 서울광장 서울광장에서는 7~8월 너무 더운 여름철을 제외하고 10월까지 매주 금/토/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책 읽는 서울 광장을 운영합니

lalala6030.tistory.com

 

반응형

댓글